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42
연예

빅뱅 대성, 유튜브 D'splay 셀프 인터뷰 "모두 즐길 놀이터 되길"

기사입력 2021.03.12 15:50 / 기사수정 2021.03.12 14:47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그룹 빅뱅의 대성이 유튜블 통해 셀프 인터뷰를 진행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D'splay'에는 'D'splay 단독 인터뷰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D'splay'는 지난해 6월부터 그룹 빅뱅의 대성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이다. 해당 채널에는 다수의 드럼 커버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다.

또한 빨간 모자를 쓰고 있는 호랑이의 사진과 함께 "화악산 호랑이 조교의 놀이방"이라는 설명이 덧붙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대성은 빨간색 모자를 푹 눌러써 얼굴을 가린 채 등장했다. 대성은 목소리를 변조하고는 스스로를 "화악산 호랑이 조교 D'splay'"라고 소개했다.

이어 "오늘 일로 인해서 본인은 굉장히 놀랐다. 그러나 이것 또한 가르침으로 알고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앞으로)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대성은 "빅뱅의 대성 씨, 저 또한 팬이다. 그분으로 알고 있다는 것은 저에게는 굉장한 칭찬이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대성은 "제 채널이 비록 처음에는 저만을 위한 놀이터였지만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는 만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성은 지난 2019년 11월 전역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D'splay'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