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7:28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BI 및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공개…막바지 출시 준비 박차

기사입력 2021.03.12 14:2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가 4월 출시 앞두고 막바지 출시 준비에 심혈을 기울리고 있다.

12일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리뉴얼 BI와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오는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글로벌 기대작이다. 현재 지난해 말 진행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얻은 다양한 의견을 기반으로 출시를 위한 막바지 담금질에 힘을 쏟고 있다.

컴투스는 한국어를 비롯한 중국어, 일본어 버전의 리뉴얼 BI와 전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준비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리뉴얼 BI는 타이틀의 가독성을 높이면서 게임의 박진감을 표현하는 강렬한 서체로 꾸며졌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새로운 BI와 세계관 속 몬스터들의 이미지를 활용해 기존과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과 구성으로 심미성과 직관성을 모두 높였다. 또한 백년전쟁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콘텐츠 및 몬스터 소개가 추가됐으며, 공식 카페 가입 및 카카오 채널 구독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한 보상 획득의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마치 실제와 같은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을 통해 지난 해 말 전 세계에서 약 20만 명이 참여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들로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짜릿한 전투 조작의 묘미를 느끼게 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