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토크와 미션이 결합된 ‘꿀잼 토크쇼’로 찾아온다.
여자친구는 12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 우당탕탕 토크쇼’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토크쇼를 위해 여자친구는 추억 속에 묻혀 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환한다. MC를 맡은 소원을 포함해 멤버들이 한 명씩 돌아가며 빙고 판에 적힌 주제를 선택, 토크와 각 주제에 맞는 미션을 성공시켜 빙고(연결된 라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여섯 멤버는 팬클럽 ‘버디(BUDDY)’를 향한 고마운 마음부터 “향수를 뿌리는 나만의 꿀팁”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끊이지 않는 웃음 속에 여자친구가 과연 빙고를 완성하고 선물을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GFRIEND's MEMORIA - 우당탕탕 토크쇼’는 총 2개의 에피소드로 편성되며, 1화는 오늘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된다. 하루 뒤인 13일 오후 9시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리얼 버라이어티 ‘GFRIEND's MEMORIA’를 통해 추격전, 요리쇼, 추리, 토크쇼 등 다양한 형식의 예능에 도전하며 숨겨 두었던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