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별은이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네 번째 OST를 가창한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4 ‘톡톡’은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마음을 별은 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살짝 내 맘에 잠시 찾아온 설렘이 널 사랑한 것 같아서 한참 울었죠 저 멀리 떠나버린 당신을 다시 찾을지’라는 도입부 가사가 곡의 애틋함을 더욱 배가시킨다.
이번 곡은 극중 은조(이소연 역)가 화이프 펀드 대표 황지나(오미희)의 딸 황가흔으로 돌아온 후 첫사랑인 선혁(경성환)을 바라보는 마음을 복수의 심정이 아닌 가려진 본연의 마음으로 표현하며 안방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는 앞서 홍자, 노지훈, 김나희 등 대중들에게 주목받는 핫한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또한 해당 OST들은 트로트가 아닌 팝 발라드 장르로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OST 제작사인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의 강점은 대중이 남녀노소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폭넓은 장르의 곡들과 가창자들이 참여했다는 점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이 많은 만큼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홍자, 노지훈, 김나희의 뒤를 이어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네 번째 OST를 가창하게 된 별은은 청아하면서도 맑은 음색을 소유하고 있는 가수 겸 유튜버다. 별은은 지난 2월 발매한 ‘너를 만나’ 등 개인 앨범과 ‘연애의 참견’, ‘심야카페’ 등 다양한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별은은 이번 곡을 통해 독보적인 목소리와 애틋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한 여인의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가 펼쳐지는 드라마로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