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자산어보'의 주역 이준익 감독, 배우 설경구, 변요한이 11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돼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먼저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은 11일 오후 3시 방송되는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자산어보'에서 바다 생물에 눈을 뜬 학자 정약전으로 분한 설경구와 글 공부가 좋은 청년 어부 창대 역의 변요한, 연출을 맡은 이준익 감독은 이번 라디오를 통해 풍성한 제작 및 촬영 비하인드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DJ 뮤지, 안영미와 만난 세 사람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특별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오후 8시에는 '자산어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가 진행된다.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가 출연해 트위터 오피스 내 블루룸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실시간 방송이다.
메가박스 공식 트위터 계정과 트위터 코리아 계정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자산어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서는 영화에 관한 다양한 토크와 Q&A 시간으로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또한 4자 토크, 스피드 밸런스 게임, 짤 생성 코너를 통해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의 환상적인 호흡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Q&A 시간에는 전 세계 팬들이 방송 전에 보낸 질문에 답하며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자산어보'는 오는 3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