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51
연예

유재석 新 예능 '컴백홈', 4월 3일 첫 방송 확정…화사·휘인 게스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3.10 08:08 / 기사수정 2021.03.10 08: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유재석의 新 예능 '컴백홈'이 편성을 확정 지었다.

10일 KBS 2TV '컴백홈' 측은 "'컴백홈'이 오는 4월 3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고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컴백홈'은 스타의 낯선 서울살이 첫걸음을 시작한 첫 보금자리로 돌아가 그곳에 현재 진행형으로 살고 있는 청춘들을 만나고 응원을 전하는 리얼리티 예능.

'컴백홈'은 유재석의 약 1년만의 친정 복귀작으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 대체불가 '예능의 신' 유재석에 이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연일 상한가를 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용진과 유쾌한 텐션과 끼를 통해 전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래퍼 이영지가 MC로 가세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컴백홈' 첫 회 게스트로는 마마무 화사와 휘인이 출연한다. 지난 6일 진행된 녹화에 출연한 화사-휘인은 가수의 꿈을 안고 상경해 첫 보금자리를 꾸렸던 옥탑 시절을 돌아보며 웃음과 공감이 끊이지 않는 첫 회를 꾸몄다는 전언이다.

'컴백홈' 측은 "첫 녹화부터 3MC의 호흡이 척척 맞았다. 남다른 텐션의 유라인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첫 회 게스트인 화사-휘인도, 마마무 이전의 안혜진-정휘인으로 돌아가 첫 서울살이의 눈물과 희망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백홈'은 오는 오는 4월 3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