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47
연예

김성주 소속사 장군엔터 측 "'미스트롯2' 양지은 전속계약 NO…억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3.06 15:45 / 기사수정 2021.03.06 15:4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성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가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과 사전 계약설을 적극 부인했다. 

장군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공식입장을 통해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음을 알려드린다"며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미스트롯2 眞 양지은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였다?'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양지은의 사전 계약 의혹을 제기했다. 

이진호는 "양지은이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너' 이후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 이 소속사에서는 양지은의 추가 합격 당시 비행기 티켓과 호텔, 여자 매니저 등을 붙여줘 케어하게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소속사 유무가 사실 무슨 문제가 있겠나. 그런데 이 회사는 상황이 다르다. '미스트롯'과 인연이 있는 소속사이기 때문이다. 바로 3년 연속 메인 MC를 맡고 있는 김성주 씨의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라며 "만약 사전에 알았다면 대중들의 선택은 달라졌을까"라고 의문을 표했다. 

한편 양지은은 지난 4일 종영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다음은 장군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장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양지은 관련 기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캡처, '연예뒤통령이진호' 유튜브 캡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