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붕괴3rd'가 S급 발키리를 추가했다.
5일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에서 4.6 버전 ‘유아독존’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후카’의 신규 생물 속성 S급 발키리이자 검, 창, 사슬 3종 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의식의 율자’가 새롭게 등장한다.
‘의식의 율자’는 환상 영역의 시간 정지와 연속 참격 등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신주 표류기 한정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삭야관성 코스튬 ‘봄이 오면’, S급 발키리 선택 카드, 태허산 함교 테마 등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특히 S급 발키리 선택 카드를 통해 공간의 율자, 현신화·물망초, 제6야상곡, 영기사·월륜, 핏빛 장미, 치령, 백기사·월광, 뇌전 여왕의 귀신 갑주 등 원하는 캐릭터 카드를 1장 선택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게임 내 채팅 광장에서 플레이어들이 협력해 발키리 ‘연수’를 무찌르는 초봄 연회가 시작되며, 임무 완료 시 수정, 소의 해 한정판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티&디저트 하우스 흑화당과 협업한 ’흑카 밀크티’가 출시되어, 이달 31일까지 매장에서 해당 콜라보레이션 음료 주문 시 붕괴3rd 한정판 컵홀더와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미호요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