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티즈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티즈는 중독성 강한 훅으로 뜨거운 에너지를 선사하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날 오후 10시 방송될 KBS Cool 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에도 출연해 이번 앨범에 관한 이야기는 물론,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는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가진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려내 세상 곳곳 사그라들고 있던 불씨를 다시 타오르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미 선주문량만 35만 장을 넘기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던 에이티즈는 발매 첫날 15만 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렸고, 3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또한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는 2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로 이름을 올려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가 출연하는 KBS 2TV‘뮤직뱅크’는 5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