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6:29
연예

동하, '학교폭력' 의혹 부인…"본인·지인 확인 결과 사실무근"[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3.04 18:1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동하가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4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한 즉시 배우 본인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확인해 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알게 되었고, 배우 본인의 판단이 명확하지 않을 수도 있기에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하였으나 대답은 동일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 이상 상처받는 이들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한 조사를 할 것이며,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생성 및 공유하는 이들에게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하에게 학창시절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가 동하에게 뺨을 맞고 욕설을 들었다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한편 동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장준아 역으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동하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현재 커뮤니티에 당사 소속 배우 동하와 관련된 게시글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확인한 즉시 배우 본인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확인해 본 결과, 글쓴이가 주장하는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알게 되었고, 배우 본인의 판단이 명확하지 않을 수도 있기에 주변 지인들에게도 확인하였으나 대답은 동일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해당 일에 대한 내용으로 더 이상 상처받는 이들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한 조사를 할 것이며,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생성 및 공유하는 이들에게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