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2:21
연예

'음악중심' 강다니엘 1위 "용기 줘 감사" …샤이니·원호·위아이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1.02.27 16:56 / 기사수정 2021.02.27 16: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강다니엘이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강다니엘이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강다니엘은 "'파라노이아'는 어떻게 보면 어두운 내면의 곡인데 용기를 준 팬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보여드릴 것의 예고편인데 앞으로 무대도 기대해주면 좋을 것 같다.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앞서 강다니엘 '파라노이아', 아이유 '셀러브리티', 청하 '바이시클'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선미, 샤이니, 원호, 이승협(J.DON), 온앤오프, 김우석, 청하,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송가인, CIX, 위아이(WEi), LUCY(루시). 트라이비(TRI.BE) 등이 출연했다.

루시는 애니메이션 분위기의 귀엽고 따뜻한 '히어로'를 선보였다. 트라이비는 '둠둠타'로 파워풀한 면모를 보여줬다. 위아이는 '모아이'를 강렬하게 완성했다. CIX는 '시네마'로 청량함을 자랑했다. 골든차일드는 '브리드'를 부르며 활기찬 매력을 발산했다.

송가인은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를 신명나게 열창했다. 온앤오프는 '뷰티풀 뷰티풀'로 청춘의 에너지를 느끼게 했다. 원호는 카리스마 가득한 '루즈'를 소화했다. 솔로로 변신한 엔플라잉 이승협은 체리블렛 해윤과 달달한 '슈퍼스타' 케미를 담았다.

김우석은 달콤한 '슈가'로 여심을 저격했다. 청하는 당찬 걸크러시를 뽐내며 '바이시클' 무대를 꾸몄다. 선미는 동물적이고 본능적인 사랑의 감정을 담은 '꼬리'에서 파격적인 고양이 안무를 선보였다.


강다니엘은 '파라노이아'로 박력있는 무대를 보여줬다. 샤이니는 '허트어택', '빈칸', '돈 콜미'를 연이어 부르며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