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3:23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금발 미남의 눈부신 비주얼…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1.02.27 09:20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부신 잘생김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6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서는 'BTS BE 'BE-hind Story Interview' Preview' 라는 제목으로 'BE'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 프리뷰 사진을 멤버 별로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칭한 깔끔하고 힙한 캐주얼룩을 입고 현실 남친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특히 운동에 각별한 애정을 보이는 정국이 악력기를 들고 잔뜩 힘 준 표정을 보이며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정국의 탄탄한 피지컬이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Dynamite'로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합산 싱글 랭킹에서 연속으로 '누적 밀리언 포인트'를 달성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3월 1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8월 21일 전 세계 동시 발매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는 '주간 합산 싱글 랭킹'(집계기간 2월 15일~21일)에서 6위(32,317포인트)를 차지했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누적 매출 포인트는 총 101만 3,911로 집계됐다.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랭킹은 디지털 다운로드 건수와 스트리밍 횟수 등을 합쳐 환산한 포인트로 순위를 매기는 차트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