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베리베리의 두 번째 단체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베리베리는 2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토 속 베리베리는 6인 6색 강렬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연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18일 블랙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킨 데 이어 23일 네이비 컬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모습을 공개해 변신의 귀재임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베리베리는 마성의 비주얼과 함께 시크한 무드를 풍기고 있다. 각각 개성 강한 스타일링을 자랑하거나, 짙어진 눈빛을 더해 기존 베리베리에게서 볼 수 없었던 다크한 매력이 느껴진다는 반응이다. 다양한 포인트 액세서리, 테이블 위 오브제 등을 통해 이번 싱글 앨범으로 전할 메시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남다른 카리스마로 컴백 기대감을 연일 높이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3월 2일 두 번째 싱글 ‘SERIES ‘O’ [ROUND 1 : HALL]’을 발표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