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7:29
연예

하도권, '펜트하우스'→'런닝맨'…잇따른 러브콜 쇄도

기사입력 2021.02.25 14:31 / 기사수정 2021.02.25 14:3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배우 하도권이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며 러브콜을 받고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하도권이 잇따른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예능 야망남’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지난해 ‘스토브리그’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하도권은 ‘펜트하우스’ 시리즈, ‘좀비탐정’ 등 드라마에만 출연할 뿐 아니라 유일무이한 캐릭터,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의를 받고 있다.

하도권은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며 지난해에 이어 예능 활약을 이어나갔다. 지난 1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하도권은 넓은 상식으로 퀴즈 문제를 맞히면서 지적인 매력을 드러냄과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지난 14일에는 SBS 대표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런닝맨’ 멤버들은 단기간에 세 번째 출연한 그에게 “식구나 다름없다”며 친근감을 드러내기도. 특히, 하도권은 능청스러운 농담부터 허당미 넘치는 룰 파괴자의 면모까지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그리고 지난 21일에는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며 활발한 예능 행보를 이어나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하도권은 의뢰인을 위한 집을 함께 살펴보는 히든 코디로 나섰다. 그는 김숙과 함께 상황극을 펼치며 웃음 케미를 뽐내 폭소케 한 것. 이에 패널들은 하도권의 예능감에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이렇듯 드라마 외에도 예능, 유튜브, 라디오 등 장르를 불문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광고 등 하도권을 향한 잇따른 러브콜이 쇄도, 그는 뜨거운 관심 속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편 하도권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 시즌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MBC·SBS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