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55
연예

'데뷔' 픽시 "이 악물고 연습, 멘탈 관리도"

기사입력 2021.02.24 14:1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픽시(PIXY)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픽시(엘라, 로라, 샛별, 디아, 수아, 다정)는 24일 오후 데뷔 싱글 '챕터 01 페어리 포레스트. 위드 마이 윙스(Chapter01 ‘Fairy forest. With my wings)'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날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 오른 픽시 멤버들은 입을 모아 "너무 설렌다"고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수아는 "꿈에만 그리던 무대를 드디어 하게 돼 정말 아직 실감나지 않는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디아는 "4년이란 연습생 시간을 거치면서 포기하는 순간도 많았고 힘들었던 순간도 많았다. 상상으로만 제가 춤을 추고 노래했는데 데뷔 확정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쁘면서도 실감나지 않았다. 좋은 회사 분들과 좋은 곡과 멤버들과 함께하기 때문에 더 기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졌다"고 말했다. 

샛별은 이어 "데뷔 준비하면서 외모나 실력적으로 자존감이 굉장히 낮았다. 제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멤버들이 힘을 많이 줘서 잘 이겨내고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덧붙여 샛별은 "데뷔가 설레고 행복하지만 연습생 때는 막연하고 힘들기도 하더라. 춤도 열심히 연습하면서 정신적인 관리도 열심히 했다"고 밝혔다. 

또 엘라는 "무대에서 마이크를 잡고 노래하는 일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다 보니까 많이 그리웠다. 무대에 오르고 싶어서 이 악물고 연습 많이 했다"며 열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타이틀곡 '날개(WINGS)'는 웅장한 트랩 비트와 오묘한 리드 신스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수많은 시련을 서로에게 의지해 이겨내며 나아가겠다는 픽시의 각오를 고스란히 담았다.

한편 타이틀곡 '날개'를 포함한 픽시 데뷔 싱글 '챕터 01 페어리 포레스트. 위드 마이 윙스' 전곡 음원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