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아이돌 그룹 CIX의 용희가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로부터 “명문대 진학도 가능한 수학적 지식을 갖췄다”고 극찬을 받아 눈길을 끈다.
CIX 용희와 배진영, BX는 24일 오후 4시 30분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서 겨울방학 단기 속성 ‘인강’에 나선다.
이날 용희는 ‘피타고라스 루트대학교’ 뉴턴미적지근학과 용희쌤이 되어, ‘수포자의, 수포자를 위한, 수포자에 의한 수학 1등급 만들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강의를 한다. 아이돌계 신흥 뇌섹남인 용희쌤의 수학 인강이 펼쳐지는 가운데, ‘찐’ 일타 강사인 정승제가 깜짝 등장해 용희의 강의력을 냉정히(?) 평가하는 것.
실제로 용희쌤은 강의 초반부터 ‘2021학년도 수학 나형’에서 오답률이 높았던 30번 문제를 칠판에 직접 풀면서 알기 쉬운 해설을 곁들여준다. 이에 배진영 조교도 직접 칠판에 나와서 문제 풀이를 함께 한다. 이후 배진영이 “용희쌤과 수학계에서 쌍벽을 이루시는 분을 모셔왔다”면서 정승제 강사를 소개해 용희쌤을 놀라게 한다.
정승제 강사는 “카메라 뒤에서 용희쌤이 수학 문제를 푸는 과정을 다 지켜봤는데 수학적 오류 없이 완벽하게 수업을 하는 것을 보고 무척 놀랐다”라고 극찬을 보낸다. 이어 용희쌤과 정승제 강사는 ‘넌센스’가 가미된 수학 대결을 펼쳐, 진검 승부에 나선다. 세기의 대결에서 과연 누가 승자가 될지 관심이 쏠린다.
용희쌤에 이어 BX쌤은 ‘커스터 마이징’ 관련 강의를, 배진영쌤은 e-스포츠 게임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U+아이돌Live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