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31
연예

전진, '펜트하우스' 김소연과 인연?…♥류이서도 깜짝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1.02.22 14:24 / 기사수정 2021.02.22 14:24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전진, 류이서 부부의 '펜타하우스 시즌2' 카메오 출연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화제를 모았던 전진, 류이서 부부의 ‘펜트하우스 시즌2’ 카메오 출연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전진, 류이서 부부가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통해 생애 첫 부부 카메오 연기에 도전했다. 이들은 ‘펜트하우스’의 엄청난 팬이었던 만큼 카메오 출연 제의에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연기 경험이 있는 전진에 비해 류이서는 “민폐 끼칠까 걱정된다”라며 무거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김순옥 작가의 대본을 받게 된 전진, 류이서 부부는 대사를 확인하자마자 당황했고, 류이서는 “눈 밑까지 떨린다”라며 멘붕에 빠졌는데. 이들이 김순옥 작가의 대본을 보고 멘붕에 빠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촬영 당일, 떨리는 마음으로 현장에 도착한 전진, 류이서 부부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촬영장 분위기에 더욱더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떨림 속에 ‘펜트하우스’ 희대의 악녀 천서진 역의 김소연과 만남이 이루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진은 김소연과 반갑게 인사하며 “20년 전 OO 한 사이”라는 반전 인연을 고백해 류이서 마저 화들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본 촬영을 앞둔 전진, 류이서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생겨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촬영 직전에 생긴 아찔한 돌발 상황에 류이서의 멘탈은 붕괴됐고, 급기야 전진이 현장에서 공개사과까지 했다는데. 롤러코스터 같았던 전진, 류이서 부부의 ‘펜트하우스 시즌2’ 촬영 비하인드스토리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신년맞이 홈커밍 특집’을 통해 다시 보고 싶은 운명 부부들이 차례로 등장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너는 내 운명' ‘신년맞이 홈커밍 특집’은 2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