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26
연예

베리베리, 새 싱글 단체 오피셜 포토 첫 공개…신비한 블랙 슈트 아우라

기사입력 2021.02.21 21:21 / 기사수정 2021.02.21 21: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컴백 단체 오피셜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21일 베리베리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2일 공개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의 단체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베리베리는 블랙 슈트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중이다.

뿐만 아니라 앞서 용승의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 공개됐던 테이블 위 다양한 오브제가 다시 등장, 새 앨범과 어떤 관계성을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 민찬의 활동 불참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젤리피쉬 측은 "민찬은 건강상의 이유로 새 앨범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으며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어 민찬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회복에 집중하고 있는 민찬과 6인 체제로 활동하게 될 베리베리에게도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FACE it' 시리즈를 통해 청춘을 대변한 베리베리는 이번 'SERIES 'O''를 통해 각자가 지니고 있는 어두운 내면의 공간(O)에 직면하고 그들이 발견한 이 어둠을 어떻게 활용할지, 더불어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주목된다.

베리베리의 새 앨범은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