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0:01
연예

'박지성♥' 김민지, 런던서 태어난 2세 언급…"韓 전통 알려주고파" (만두랑)

기사입력 2021.02.21 05:40 / 기사수정 2021.02.21 01:2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방송인 김민지가 두 자녀에게 한국 전통을 더 많이 알려주고 싶다고 밝혔다. 

김민지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민지의 만두랑'에 '아주미가 설레는 그.릇.쇼.핑! 난리났네 난리났어'라는 제목의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김민지는 전통 문양이 그려진 그릇을 보며 두 자녀를 떠올렸다. 그는 "저도 아이들이 크다 보니까 아이들이 자라면서 이렇게 한국 전통의 문양, 한국 전통의 어떤 것들을 되게 익숙하게 생활에서 많이 접하게 해주고 싶더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요즘에는 그냥 막 일부러 한복도 입히고 이런 우리는 당연하게 한국적인 거라고 알고 있는 것들을 아이들도 좀 알게 해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민지는 전 축구선수 박지성과 결혼해 영국 런던에서 두 자녀를 출산한 바 있다. 이에 자녀들은 런던에서 태어나 오랜 시간을 보냈다. 

또한 김민지는 "아이들도 접시를 깨지 않을 나이가 됐기 때문에 애들 접시도 이렇게 굉장히 한국스러운 어떤 것들을 아이들 접시로 내주고 싶더라"고 말하기도 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김민지 유튜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