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7 06:36
연예

구혜선, 경악 속 인마이백…정은지 "이런 건 왜?" 깜놀 (수미산장)

기사입력 2021.02.18 17:50 / 기사수정 2021.02.18 14:47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수미산장’의 첫 번째 손님 구혜선이 ‘수미산장’에서 짐을 풀며 궁금했던 ‘소지품’을 전격 공개한다.

18일 첫 방송되는 SKY, KBS 2TV ‘수미산장’에서는 모두의 환영을 받으며 방문한 구혜선이 산장에서의 본격적인 휴식에 나선다. 가방을 열던 구혜선은 “제 소지품 좀 보실래요?”라며 자발적으로 가방을 보여주기 시작했고, ‘비상약 파우치’가 가장 먼저 등장했다.

심상찮은 부피의 ‘비상약 파우치’에 박명수는 “집을 나왔네”라고 평가했고, 정은지는 “혹시 캠핑 좋아하세요?”라며 호기심을 보였다. 구혜선은 “그런 건 아니지만, 이쪽 일을 하다 보니 뜻하지 않게 밤을 새고 갈 수도 있으니까 항상 비상약을 챙겨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구혜선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가이버칼’이에요”라며 ‘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꺼냈고, “밧줄도…. 가끔 필요할 때가 있더라고요”라며 굵은 노끈도 내놨다. 하지만 정말로 뜻밖의 아이템은 그다음에 등장했다.

정은지는 “이런 건 왜 들고 다니세요?”라며 깜짝 놀랐고, 박명수는 “평상시에 갖고 다니시진 않죠?”라며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에 구혜선은 “혹시 저만…. 이렇게 가지고 다니는 것 아니죠?”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구혜선의 질문에 정은지는 “언니만 들고 다니시는 것도 좀 있는 것 같아요”라고 솔직히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미산장’은 18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KY, KBS 수미산장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