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29
연예

"너무 보고싶어요" 기안84 '나혼산' 러브콜…제이홉 화답 "감사" [종합]

기사입력 2021.02.18 14:50 / 기사수정 2021.02.18 13: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기안84의 '나 혼자 산다' 러브콜에 화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이홉은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이홉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찾더라"는 한 팬의 글에 반가워하며 "맞다. 진짜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제이홉은 방송에서 기안84를 비롯해 박나래, 장도연 등이 그의 출연을 바라는 모습을 두고 "이렇게 환대해주실 줄 상상도 못했다"고 얼떨떨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제이홉은 최근 독립을 원한다면서 '나 혼자 산다' 출연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던 터. 그는 "너무 좋아하는 예능이다 보니까 얘기했던 것인데 너무 좋아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남겼다. 

앞서 기안84는 최근 방송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제이홉에게 적극적으로 러브콜을 보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제이홉 씨는 저를 아시려나 모르겠지만 저는 알고 있다. 너무 뵙고 싶다. 어떤 삶을 살고 계신지"라고 영상 편지를 남기는가 하면 방탄소년단 팬임을 밝히며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새해 소망을 담아 연을 날리기도 했던 기안84는 제이홉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염원하는 소망을 적기도 했다. 과연 기안84의 소망대로 제이홉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은 이뤄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영상 화면, M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