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4:34
연예

랄랄, '물어보살' 출격…'삼신할매' 빙의→이수근과 찰떡호흡 예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15 16:2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크리에이터 랄랄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15일(오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00회 특집에 크리에이터 랄랄이 출연해 자리를 빛낸다. 의뢰인들의 깊은 고민에 속 시원한 입담과 상상초월 신박한 조언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랄랄은 ‘삼신할매’로 변신, 백발이 성성한 가발부터 꽃무늬 방한 조끼까지 완벽한 분장으로 웃음보를 터뜨린다. 뿐만 아니라 의뢰인들의 깊은 고민에 저세상 텐션급 공감 리액션은 물론, 예측할 수 없는 신박한 입담으로 힘을 싣는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어떠한 고민에도 유쾌한 해답을 주고 있는 동자 이수근과 찰떡 호흡을 선보인다. 이수근은 극강의 하이텐션을 뿜어내는 랄랄의 긍정 파워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랄랄이 뽑은 오방기 점괘가 기가 막힐 정도의 실력이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랄랄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 고민 상담을 하러 오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겠다”라며 ‘삼신할매’로 특별 출연하는 각오를 전했다. 

과연 랄랄은 어떤 점괘로 동자 이수근을 깜짝 놀라게 했는지, 의뢰인의 지친 마음까지 달래줄 그녀의 따뜻한 힐링 메시지는 어떤 것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신박한 입담과 독보적인 캐릭터로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주목받고 있는 랄랄의 활약은 15일(오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100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DB엔터테인먼트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