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5:48
연예

임영웅 "행복하고 안타깝다"…랜선 팬미팅 소감

기사입력 2021.02.15 12:52

백종모 기자


임영웅이 팬미팅을 진행한 소감을 밝혔다.

15일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영웅이가 드리는 말씀' 게시판에 '사랑하는 여러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에서 임영웅은 "여러분들께 멋진 모습, 좋은 모습, 그리고 친구들과의 멋진 하모니를 위해 열심히 연습하느라 어제 팬 미팅이 끝나고 겨우 마음을 좀 놓았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학창시절의 임영웅을 보여드리는 느낌이어서 뭔가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다는 마음에 더 긴장하고 준비했던 것 같다. 이렇게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러분들께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참 행복하다"는 심경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과 직접 만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너무나 안타깝다"며 "
만나는 날까지 늘 건강하셔야한다. 꼭 행복한 마음으로 만나자"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팬 미팅 관련 장면이 TV조선 '뽕숭아학당'을 통해 전해질 것이라고도 밝혔다.

한편 지난 13일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이 함께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제1회 TOP6 랜선 팬미팅’이 '틱톡'을 통해 전해졌다.



다음은 임영웅이 팬카페에 게재한 글 전문.

굿모닝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연휴를 끝내고 다시 시작된 한 주의 시작입니다.

이번 주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가 되시길 바라요.

여러분들께 멋진 모습, 좋은 모습, 그리고 친구들과의 멋진 하모니를 위해 열심히 연습하느라 어제 팬 미팅이 끝나구 겨우 마음을 좀 놓았습니다. ㅎㅎㅎ 

학창시절의 임영웅을 보여드리는 느낌이어서 뭔가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다는 마음에 더 긴장하고 준비했던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러분들께 많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늘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아쉬운 점은 직접 만나지 못하고 있다는 것.
늘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기다리며 흐르는 시간이 더욱 안타까우실 분들도 많은데 언제쯤 우리 만나는 날이 다시 올까요.

늘 보고 싶은 영웅시대!

만나는 날까지 늘 건강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꼭 행복한 마음으로 만나요. 우리.

항상 제 목소리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행.

P.S
팬미팅 참여에 어려움이 있으셨던 분들은 뽕숭아학당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뽕숭아학당에서 만나요.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