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6 잘생겼 따 따 따 따 따다다 따따따”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발렌타인데이 기념 ‘제1회 TOP6 랜선 팬미팅’ 온라인 팬미팅이 성료했다.
14일 TV CHOSUN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는 “TOP6 첫 온라인 팬미팅 <고백> 말이 필요없죠~~ 너무 행복했죠~~ 엔딩까지 완벽했다ㅠ 팬 여러분들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는 오마이걸 ‘돌핀’ 안무를 연상케 하는 단체 하트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꿈만 같은 온라인 팬미팅 성료 뒤에 올라온 그들의 단체 사진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제1회 TOP6 랜선 팬미팅’은 2월 14일 오후 8시에 ‘틱톡’에서 개최됐다.
더불어 TV CHOSUN 틱톡과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라이브를 동시 송출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 측은 “굿즈 판매의 수익금 전액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해 기부됩니다”라며 판매 수익이 어려운 이웃 위해 쓰일 것임을 강조한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