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05
연예

밴드 루시, 새 싱글 '인사이드' 트랙 프리뷰…따뜻한 선율로 감성 UP

기사입력 2021.02.13 13:46 / 기사수정 2021.02.13 13: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밴드 LUCY(루시)가 새 싱글 'INSIDE(인사이드)'의 트랙 프리뷰를 공개했다. 

루시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트랙 프리뷰를 공개, 전곡 하이라이트 구간을 들려주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총 3곡으로 구성된 싱글 앨범 '인사이드'는 루시가 전곡 프로듀싱하며 또 한 번 루시만의 유니크한 색깔을 담았다. 특히 이번에는 오케스트라급 스트링 세션을 담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히어로'는 루시만의 밝은 멜로디와 산뜻한 스트링 편곡, 사랑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너의 곁에선 주인공이 된 것 같아. 너에게 내 세상을 줄게'라는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큼은 히어로가 되고픈 당찬 고백을 담아 듣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하는 곡이다.

루시는 '히어로' 가사에 대해 "자신이 보잘것없어 보여도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다시금 깨달을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다"며 "귀엽고 친근한 루시표 사랑 메시지를 재밌게 들어달라"고 말했다.    

수록곡 '난로'는 겨울 감성을 극대화한 따뜻한 바이올린 선율과 위로의 가사가 돋보인다. 이어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매력적인 연주곡 'OUTRO(뒤 돌아보면)'로 마무리된다. 

루시는 지난해 봄 '개화'를 시작으로 여름의 파노라마를 담은 '조깅', 가을의 무드를 표현한 '선잠' 그리고 이번 '히어로'까지 사계절을 달려오며 한 편의 서사를 완성했다.

새 싱글 '인사이드'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루시는 이날 트위터 블루룸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미스틱스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