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서울 SK 나이츠가 1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설맞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이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상황을 고려해 선수와 팬간의 온라인 스킨십을 위한 언택트 사인회를 실시한다"며 "경기 종료 후 승리 시 선수 2명이 SK 나이츠 앱 포인트를 보유한 팬 10명을 대상으로 언택트 팬 사인회를 진행해 사인한 사진을 우선 전송한 후 시즌 종료 후 사인지를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인회에 참가하고 싶은 팬들은 경기전 나이츠 앱을 통해 사인회 참가권을 신청하면 된다"고 전했다.
SK는 또 "두 번째 이벤트로 시즌 중 군에서 전역해 복귀한 최원혁과 이현석이 직접 출연해 팬들과 온라인으로 실시간 소통하는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실시한다"며 "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통해 경기 전 선수들의 인터뷰와 경기 관전 포인트 브리핑, 경기중 라이브 실시간 중계 및 돌발 퀴즈, 3행시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에게 봄소와 소파세트, LG WING 단말기, 버크셔 흑돈 세트, 허쉬 선물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 이벤트는 이번 시즌 중간에 군에서 전역해 복귀한 최원혁과 이현석이 맞대결을 펼치는 '내가 진짜 사나이' 이벤트로, 팬들은 두 선수가 하프타임에 펼치는 푸시업, 3점슛 대결의 승자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승자를 맞춘 팬들에게는 구단 경품이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SK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지난 시즌 시즌권 팬들에게 설 떡국을 전달했다.
kkachi@xportsnews.com / 사진=서울 SK, 엑스포츠뉴스DB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