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7:40
연예

안소희-아이유, 국민 여동생의 기본 소양은 민트 초코?

기사입력 2021.02.10 09:11



국민 여동생이 되려면 민트 초코를 먹어야 한다?

최근 안소희(소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안소희’(솧튜브)에 랜선 룸투어 콘텐츠를 제개했다.

이 영상 속 그의 소박하면서도 럭셔리한 일상 모습, 그리고 그의 집 내부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이번 콘텐츠에서 눈길을 끈 것은 그의 입맛. 안소희는 민트 초코 간식을 꺼내면서 “민초단 다 나와!”라며 다소 터프(?)한 모습을 보였다.

평소 수줍음 많기로 유명한 안소희의 성격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례적인 모습. 이와 같은 그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민트 초코를 전도하는 국민 여동생하면 생각나는 한 사람이 더 있다. 바로 아이유다.



아이유는 안소희와 함께 정통한 국민여동생 타이틀 보유자이자, 민트 초코를 전도하는 대표적인 K-POP 스타이다.

자체 콘텐츠에서 진행한 Q&A에서 “무슨 맛으로 민트초코를 먹냐”는 질문이 오자 “민트초코의 맛을 바로 느끼지 못한다니 안 됐다”라고 답했고, 자체 콘텐츠에 출연한 적재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고 하자 자연스럽게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전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국민 여동생들이 사랑하는 간식 민트 초코. 사실은 알고 보면 국민 간식이 아닐까.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안소희 유튜브 채널 ‘솧튜브’-아이유 유튜브 채널 ‘이지금’-EDAM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