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김영대의 더스타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아우터 코리아는 김영대의 더스타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김영대는 앞서 공개된 화보를 통해 넘사벽 아우라를 뽐내며 화제가 되었던 바. 이런 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이번 스틸은 김영대의 조각미남 비주얼을 그대로 담아 눈길을 끈다.
비하인드 컷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스틸 속 김영대는 컷마다 A컷 같은 포즈와 표정, 본격 안구 정화를 부르는 일명 ‘개안’ 미모와 함께 화보 장인다운 아우라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화보답게 달콤한 미소와 지긋한 눈빛으로 여심을 녹이는 ‘스윗가이’ 모먼트를 마음껏 뽐내다가도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인 김영대는 촬영장에서 훈훈한 미모만큼이나 훈훈한 분위기로 촬영장을 밝히며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
이처럼 비하인드에서도 멋짐을 폭발하며 존재감을 나타내는 김영대.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성심성의껏 질문에 답변하며 배우로서 연기에 임하는 진중한 마음을 보여준 김영대는 최근 SBS ‘펜트하우스2’ 촬영 소식을 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바.
이에 더해 여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뜨거운 인기와 함께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의 이후 행보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영대가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2’는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아우터 코리아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