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10
연예

신원호 PD "'뒤돌아보지 말아요' 뮤비, 화제 인물 섭외하겠다"

기사입력 2021.02.05 14: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신원호 PD가 '뒤돌아보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 깜짝 인물을 발탁했다.

tvN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이행 프로젝트명이자 신곡명으로, 유희열이 젝스키스만을 위해 직접 디렉팅한 정통 발라드의 작업 과정을 모두 공개한다.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 젝스키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채널 십오야'가 함께하는 합작 프로젝트로 많은 기대를 모았다.

지난 4일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신곡 '뒤돌아보지 말아요'가 국내 대형마트 전 지점에서 선공개됐다. 젝스키스의 "마트에서 한번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실제 '뒤돌아보지 말아요' 곡이 마트 폐장 음악으로 선공개, 유희열과 젝키의 신곡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 것. 
제작진 역시 "폐장 음악으로 딱 어울리는 음악이다. 전국 여러 영업점 폐장 음악으로 많이 들렸으면 좋겠는 바람"이라며 "안전과 방역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특정 매장으로 사람이 몰리지 않도록 전국 전 지점에서 선공개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5일 오후 10시 50분에는 유희열과 젝스키스의 마케팅 홍보 과정이 그려지며 흥미를 돋운다. 유희열이 MC를 맡은 메인 프로그램 섭외를 시작으로, 각자의 역량을 총동원해 그야말로 '십시일반' 신곡 홍보에 나서는 것.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신원호 PD는 "가능하다면 화제가 될만한 출연자를 섭외하겠다"라고 호언장담해 기대를 모은다.

십시일반 모두의 힘을 모아 제작된 공식 음원은 5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는 이날 방송 후 '채널 십오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을 접한 규현, 송민호, 배순탁 평론가 등은 일제히 호평을 전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규현은 "팬이 아니더라도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성 있는 음악"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이날 방송에서는 송민호의 리액션 댄스부터 유희열의 의사 가운 분장까지 다양한 웃음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한편, '뒤돌아보지 말아요'는 설 연휴 기간인 12일 휴방한다. 4회는 1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tvN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