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9:22
연예

'미션 파서블' 메인 예고편…김영광·이선빈, 2% 부족한 유쾌 코믹 플레이

기사입력 2021.02.05 11:58 / 기사수정 2021.02.05 11: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분)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돈 되는 일이라면 집 나간 강아지도 찾아주는 선금 만능주의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임무 완수를 위해서라면 목숨도 바치는 엘리트 수습 요원 유다희의 첫 만남부터, 뭔가 2% 부족한 두 사람의 콤비 플레이까지 예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탱고 카페 회원, 정체불명의 푸에르토리코인 등 임무 완수를 위한 일이라면 위장 잠입도 마다하지 않는 두 사람의 도전 정신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지만, 점점 손발이 척척 맞아가는 두 사람의 호흡과 휘몰아치는 고퀄리티 액션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이처럼 돈으로 맺어진 얄팍한 비공식 공조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코믹부터 액션, 첩보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미션 파서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미션 파서블'은 오는 2월 1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리크리스마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