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상민이 채널A ‘프렌즈’에 메인 MC로 발탁됐다.
이상민은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에서 청춘 남녀들의 일상과 관련된 토크를 펼치며 MC로 활약한다.
‘프렌즈’는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청춘 관찰 예능으로 ‘하트시그널’ 시즌별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그들의 일상, 우정, 연애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낸다.
이상민은 ‘하트시그널’의 전 시즌을 함께 한 바 있는 만큼 ‘프렌즈’ 터줏대감으로 변신, 날카로운 분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상민은 첫 번째 시즌에 함께 출연했던 신동 그리고 새롭게 합류하는 김희절, 승희와 함께 출연진들을 관찰하며 설렘을 함께 공유하며 유쾌한 케미로 안방에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상민은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입담과 센스로 활약하고 있어 이번 ‘프렌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하는 채널A ‘프렌즈’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