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17
연예

이은형, '♥강재준' 애정도 테스트…반전 가득 결과 (비스)

기사입력 2021.02.02 15:24 / 기사수정 2021.02.02 15:24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개그우먼 이은형이 ‘비디오스타’ MC 박소현에게 사과를 전한다.

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극한우정’ 특집 ‘우린 아마도 전쟁 같은 우정’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안무가 배윤정, 개그우먼 이은형, 홍윤화가 출연해 다양한 볼거리와 찐친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날 이은형은 “MC 중 한 명에게 사과를 하고 싶다”며 토크의 포문을 열었다. 사과의 대상은 다름 아닌 MC 박소현. 과거 두 사람은 박소현의 제안으로 함께 빅스의 콘서트를 보기로 했는데 이은형이 공연 장소를 착각해 15분 늦게 공연장에 들어가게 됐다고. 

공연을 보던 중 해당 공연의 하이라이트가 오프닝이었다는 걸 알게 된 박소현은 팬들의 환호 속에서 오열을 했다고 한다. 이에 박소현은 “세상에서 단 한 번뿐인 공연에 지각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아찔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이날 녹화에서는 게스트들의 배우자를 상대로 한 깜짝 애정도 테스트가 진행됐다. 같은 내용의 문자를 보낸 뒤 누가 가장 빨리, 스윗한 내용의 답장을 보내는지가 모두의 관심사였다고. 이 테스트에서 이은형의 남편 강재준은 반전 가득한 결말을 선사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은형은 다른 방송에서 공개한 적 없었던 다양한 얼굴 모사를 선보였다. 부리부리한 눈매가 포인트인 트레이너 양치승과 배우 김병옥을 포함해 울트라맨과 데스노트의 사신 등 각종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사까지 분장 없이 소화해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 이은형의 싱크로율 100% 얼굴 모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비디오스타’는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