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1.29 15:27 / 기사수정 2010.11.29 15:27
영화 '라스트 갓파더'는 오는 12월 30일 만나볼 수 있다.
▶ '총알탄 사나이' 美 배우 레슬리 닐슨 사망
'총알탄 사나이'로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렸던 미국 원로배우 레슬리 닐슨이 29일 사망했다.
미국 <피플>지에 따르면 "레슬리 닐슨이 29일 오후 5시 34분 미국 플로리다주의 자택에서 폐렴 합병증으로 '그의 아내와 친구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닐슨은 폐렴으로 약 2주 간 입원했으나 마지막 48시간 동안 병세가 급격히 악화되어 결국 숨을 거두고 말았다.
캐나다 출신의 희극배우인 그는 라디오 아나운서를 거쳐 생전 약 10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했으며 코미디 영화 '총알탄 사나이'로 세계적인 배우가 되어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향년 84세.
▶ 무한도전, 뉴욕에 비빔밥 광고…세계에 알리다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비빔밥 광고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했다.
타임스퀘어 내 광고판에 지난 25일 오전(현지시각)부터 등장한 이 광고는 '무한도전'이 기획한 '한식세계화' 홍보 이벤트 2탄이다.
비빔밥 위로 올라가는 형형색색의 야채들의 우리의 전통놀이와 만나 농악, 강강술래, 사물놀이, 장구춤, 부채춤 등의 전통 춤과 태권도가 만나 비빔밥 위로 올려지는 고명의 색들을 형상화하며 비빔밥 한 그릇을 만들어냈다.
이번 광고는 '무한도전' 팀과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객원교수, CF 감독 차은택씨가 함께 제작했다.
서경덕 교수는 "세계 음식의 트렌드인 웰빙에 가장 적합할 뿐 아니라 지난번 NYT 광고와의 연계성 등을 고려해 비빔밥 동영상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면서 "이 영상 광고는 트위터 등 세계 네티즌들이 즐겨 찾는 곳에서도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을 벌여 한국과 비빔밥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는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 '유튜브'에도 올라와 온라인 상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외국인 누리꾼들은 댓글로 "Awesome!!(굉장해!!)", "Now I'm craving bibimbap! LOL(지금 난 비빔밥을 갈망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