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57
연예

하현상,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참여…여회현 테마곡

기사입력 2021.02.01 10:01



오늘(1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름다웠던 우리에게'(기획 카카오M, 제작 와이낫미디어)의 세 번째 OST '나의 낮, 나의 밤'이 발매된다.

밴드 호피폴라 보컬 하현상이 참여한 '나의 낮, 나의 밤'은 감성적인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악기들이 풍성해지는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다.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에서 우대성(여회현 분)의 테마곡으로, 차헌(김요한 분)만 바라보는 신솔이(소주연 분)을 짝사랑하면서 가슴 아파도 묵묵히 그녀 곁을 지키는 우대성의 마음을 대변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마주했을 때 피어나는 마음을 하현상의 순수하고 맑은 목소리로 따뜻하게 표현했다.

작사와 작곡은 적재, 이해리 등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작곡가 꿀단지 (조현경, 박용운)가 참여했다. 더불어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OST '요즘 자꾸만'과 '사랑스러워'를 작업한 최다인 프로듀서가 '나의 낮, 나의 밤'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뉴미디어 제작사로 히트 작품들의 검증된 IP를 다양한 장르로 확산·변형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기업 와이낫미디어가 카카오M과 손잡고 제작한 작품이다. 카카오TV에서 매주 월요일, 목요일, 토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