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46
연예

에이티즈, 올해 벌써 두 번째 수상…2021년 승승장구 예고

기사입력 2021.02.01 09: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달 31일 오후 언택트로 개최된 서울가요대상에서 에이티즈는 2020년 가요계를 총결산하는 이 시상식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1월을 기분 좋게 마무리했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에이티즈는 블랙 상하의에 실키한 소재의 화이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상을 받은 에이티즈는 “이 자리에 오기까지 함께 걸어온 우리 에이티니가 있기에 이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뜻깊다. 우리가 이 자리에 있게 해주신 부모님들 감사드리고, 멤버들 사랑한다.”라며 훈훈한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프롬 더 뉴 월드(From the new world)’라는 타이틀과 함께 등장한 에이티즈는 미니앨범 3집 ‘트레저 에피.3 :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의 수록곡 ‘유토피아(UTOPIA)’를 오랜만에 선보여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또한 제일 최근에 발매했던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 타이틀곡 ‘인셉션(INCEPTION)’까지, 이 날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무대를 통해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메인보컬 종호는 이날 행사의 오프닝 무대에 참여해 ‘원스 인 어 라이프타임(Once in a lifetime)’을 열창, 명불허전 ‘명창’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한편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하기도. 

이렇듯 에이티즈는 지난해 12월에 열린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AMA)’와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로 한 해의 마감을 알린데 이어, 올해 ‘제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부터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까지 벌써 두 번째 수상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감을 모았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Q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