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6:54
연예

에이프릴 이나은, ‘예쁜게 죄’ 700만뷰 주인공의 눈부신 미모 [화보]

기사입력 2021.02.01 09:23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뮤즈 이나은과 함께한 21SS 시즌 첫 번째 광고 컷과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은은 환한 미소를 지은 상큼한 모습부터 시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핑크 배경 속 이나은은 캐주얼한 스웻셔츠에 핑크베이지 컬러의 백을 착용하며 발랄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는가 하면, 원피스와 재킷 코디에는 아이보리 컬러의 새들백을 착용해 시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이나은은 심플한 블루 재킷과 아이보리 컬러의 미니백을 매치해 세련된 커리어 우먼의 패션을 보여주거나 러블리한 프릴 원피스와 옐로우 컬러의 가방을 착용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같은 가방 다른 코디’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도회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투피스룩에 베이지 컬러 가방을 매치하며 감각적인 톤온톤 코디를 선보였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봄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뮤즈 이나은과 함께 다양한 핸드백 스타일링을 선보이게 되었다” 며, “이번 21SS 제품들은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고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나은과 함께한 광고 컷을 참고해 이번 봄 핸드백 스타일링에 참고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프릴 이나은은 최근 ‘예쁜게 죄’ 입덕 직캠이 700만뷰를 넘어서는 등 그 눈부신 미모에 대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