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19
연예

김소연 "이효리♥이상순 계약 조건? 상업적인 활동 안하기로"(라디오스타)

기사입력 2021.01.28 05:20 / 기사수정 2021.01.28 09: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김소연 대표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영입 비결을 털어놨다.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각 분야의 매운맛 언니들 강주은, 김소연, 소녀시대 효연, 아이키가 출연해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소연 대표는 이효리를 영입하게 된 배경에 대해 "저희가 영입한 것이 아니라 이효리 씨가 저희를 선택해주셨다. 너무 감사하게도 지금도 꿈인가 생시인가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래 일했던 그 매니저 분이 저희 회사에 입사하셨다. 계속 개인적으로 일을 봐주고 계셨는데 '놀면 뭐하니?' 하면서 본격적으로 해야 하니까 직접 소속사 계약 요청을 하셨다"고 설명했다.

김소연은 이효리 계약 조건에 대해 "요구하는 것들도 조금 있으셨다. 상업적인 활동은 안하고 싶다고 하셨다"며 "영원히 갈 것으로 예상된다. 저희가 다 맞출 것이다"고 말하며 바람을 전했다.

또 이상순과의 계약에 대해서는 "이상순 씨는 제가 먼저 하자고 했다. 이효리 씨 때문에 오셨는데 저희가 잘하는 일을 이상순 씨가 하고 있기도 하고, 저희가 패션쇼를 하면서 음악도 하고 있고, DJ 레이블도 있어서 그 안에 DJ들이 있다. 패션 파티나 쇼에 들어가는 음악들을 만들고 있어서 너무 잘 맞을 것 같아 같이 해보자고 제안했다"고 말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