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AOMG의 sogumm(소금)과 DJ Wegun(DJ 웨건)의 신곡 ‘Imagine’이 베일을 벗었다.
소금과 DJ 웨건은 새 디지털 싱글 ‘Imagine (Feat. Hoody(후디))’ 발매에 이어 지난 26일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의 라이브 클립 풀버전이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화려한 야경을 뒤로한 채 자유롭게 리듬을 타는 소금, DJ 웨건, Hoody(후디)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Imagine’의 사운드 위로 각기 다른 음색을 가진 소금과 후디의 매력적인 라이브가 더해지며 귀를 사로잡았다.
신곡 ‘Imagine’은 ‘이 비가 그치면 만나 (Feat. Hoody(후디))’, ‘서툴러 (Feat. sogumm(소금) & 펀치넬로)’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소금과 DJ 웨건의 3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이다. 여기에 후디가 ‘이 비가 그치면 만나’에 이어 또 한 번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더 깊어진 완성도를 증명했다.
‘Imagine’ 음원 발매 및 라이브 클립 공개 이후 음악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앞서 성공적인 음악 작업을 보여준 세 명의 아티스트가 만난 만큼 ‘믿고 듣는’ 조합에 대한 호평도 연이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소금과 DJ 웨건이 3번째로 협업하고 후디가 피처링에 참여한 ‘Imagine’은 국내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AOMG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