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32
게임

'미르4', 오늘(27일) '인터 서버' 업데이트…'표국 통행권' 사용시 서버 간 이동 가능

기사입력 2021.01.27 09:2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미르4에서 서버 간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해졌다.

27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인터 서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인터 서버’는 도전, 권력 그리고 전쟁 등 동기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모든 시간에 서버를 이동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표국 통행권’을 통해 이번에 공개된 ‘도관 02’ 서버를 비롯해 오픈 60일이 지난 서버에서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

40레벨 이상의 캐릭터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매월 최대 4번 원하는 서버로 이주할 수 있으며, 통행권은 최초 1회에 한해 동전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보스토벌 ‘사령귀황’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캐릭터 이름을 바꿀 수 있는 기능과 직업별 무기, 모자 등 신규 의상 및 모든 직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 ‘선계의 음율’이 추가됐다.

또한, 도사의 ‘태극권’ 사정거리와 타격 범위 증가는 물론, 모든 직업에서 일부 스킬을 대상으로 사용 동작 시간이 줄어드는 등 보다 빠른 전투를 위한 직업별 스킬 개선 작업이 이뤄졌다.

여기에 기존 6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만 한정됐던 ‘용사의 자격 패키지’ 혜택이 대폭 확대됐다. 30레벨 이상부터 자신의 레벨에 따라 각종 소환권 100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위메이드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