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김희재가 ‘플레희리스또’ 4화를 공개했다.
25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에는 “이찬원과 김희재의 운동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 (플레희리스또 EP.4)”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방송의 주제는 ‘운동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 이찬원과 김희재는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 동후의 ‘화려한 인생’, 장윤정의 ‘사랑아’ 故김광석의 ‘일어나’ 등을 추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이찬원과 전화연결이 된 장민호는 운동할 때 들으면 좋은 노래로 최석준의 ‘꽃을 든 남자’, 이찬원의 ‘딱! 풀’, 장민호의 ‘역쩐인생’, 서지오의 ‘돌리도’를 꼽았다.
트롯맨들의 이러한 ‘운동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 추천은 팬들과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찬원과 김희재가 이끌어가는 웹예능인 ‘플레희리스또’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플레희리스또’는 요즘 대세 김희재&이찬원의 상황별 트로트 소개는 물론, 방송으론 만나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는 웹예능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