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가수 가희가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24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희는 티셔츠를 한껏 올리며 개미허리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그의 선명한 복근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희는 "오랜만에 과한 운동으로 목디스크 다시 재발하고... 목 어깨 등 담와서...운동 못하고 먹기만 하다가 몸이 너무 찌뿌둥해지고 둔해져서 하루 디톡스하고 식단조절 했더니 매일 아침 체크하는 몸 상태중 오랜만에 맘에드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기에는 괜찮은데 나 등 어깨 목 어째요 ㅠㅠ 너무 아파 정말 애기도 못 안을 정도 흑ㅜㅜ"이라며 불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 운동 과하게 하지 마세요"라고 강조한 가희는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 꼭 천천히 스텝 바이 스텝 운동량 늘려 가시길 추천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튜브 준비하다가 몸이 아파서 일시정지. 재밌는 운동법 빨리 올릴 수 있길. 과자랑 빵만 끊어도 좋을텐데 너무 힘듦. 나 과자 좋아함. 진짜 좋아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도네시아 발리 생활을 하다 한국으로 귀국했던 가희는 지난 18일 SNS를 통해 발리로 돌아갔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하 가희 인스타그램 전문.
오랜만에 과한 운동으로 목디스크 다시 재발하고... 목 어깨 등 담와서...운동 못하고 먹기만 하다가 몸이 너무 찌뿌둥해지고 둔해져서 하루 디톡스하고 식단조절 했더니 매일 아침 체크하는 몸 상태중 오랜만에 맘에드는 상태. 보기에는 괜찮은데 나 등 어깨 목 어째요 ㅠㅠ 너무 아파 정말 애기도 못 안을 정도 흑 ㅜㅜ
여러분 운동 과하게 하지마세요 특히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시는 분들
꼭 천천히 스텝바이스텝 운동량 늘려 가시길 추천합니다
유튜브 준비하다가 몸이 아파서 일시정지
재밌는 운동법 빨리 올릴수 있길
과자랑 빵만 끊어도 좋을텐데 너무 힘듬. 나 과자 좋아함. 진짜 좋아함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가희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