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에서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를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앞서 '명일방주'는 지난해 1월 1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바 있으며, 이번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론칭을 통해 이용자들과 접점을 확대했다.
또한 신규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후 계정을 새롭게 생성하면 초기 육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진행해 큰 인기를 얻었던 이벤트 ‘파란 불꽃의 마음’이 오는 2월 3일까지 전 서버에 재개방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5★ 오퍼레이터 '실론' 및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헤드헌팅을 통해 새로운 오퍼레이터 ‘6★ 쏜즈’, ‘5★ 안드레아나’, ‘4★ 제이’ 등도 획득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여기에 수영복 콘셉트의 컬렉션 코랄 코스트 시리즈 신상이 입고됨에 따라 ‘스카디-웨이브라이더 WR04’, ‘플래티넘-샤이닝 듀 SD05’, ‘프로방스-한가로운 휴일 HD08’을 만나볼 수 있다.
'명일방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요스타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