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59
연예

송가인→이날치 출연 '조선팝어게인', 전현무‧김종민 2MC 확정

기사입력 2021.01.21 10:1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조선팝어게인'에 전현무와 김종민이 MC로 확정됐다. 

코로나 블루를 날리는 흥 넘치는 새해를 열자는 취지로 기획된 KBS 2TV 2021 설 대기획 '조선팝어게인'은 국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접목시킨 新 음악 장르 '조선팝(조선POP)'을 내세워 온 가족, 나아가 전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빅 쇼로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지난해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추석 신드롬을 일으킨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제작진이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 제작에 나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전현무와 김종민이 MC를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초대형 쇼의 형식으로 펼쳐질 '조선팝어게인'에서 두 사람은 각각 흥 많고 끼 많은 도령과 방자로 분해 집콕만 해야하는 따분한 일상에서 '조선팝'을 벗 삼아 한바탕 흥겨운 일탈을 즐길 예정이다. 전현무와 김종민의 검증된 진행 실력과 유쾌한 케미는 KBS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설 대기획을 성황리에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선팝어게인'은 이날치, 악단광칠, 김영임, 송가인, 포레스텔라, 송소희, TOMORROW X TOGETH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유, 박서진, 나태주 등 국악, 크로스오버, 트롯, 힙합을 아우르는 최정상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1월 30일 온라인 공연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온라인 방청객 모집은 뜨거운 반응 속에 KBS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되고 있다. (1월 22일 마감) 

한편 '조선팝어게인'은 오는 설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