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원어스가 강렬한 뱀파이어로 돌아왔다.
원어스는 1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반박불가'를 포함해 총 11곡이 포함된 첫 정규앨범 'DEVIL'를 발매했다.
원어스의 '데빌'에는 전체적 콘셉트를 유기적으로 연결한 'Intro : Devil is in the detail'을 시작으로 '식은 음식',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Youth', '뿌셔', '우리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Lion Heart', 'What You Doing?', '눈부시게 빛이 나던 그 날', 'Outro : Connect with US'와 타이틀곡 '반박불가'가 담겼다.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하이브리드 트랩 장르의 강렬한 곡으로, 이전과는 다른 강렬하게 센 콘셉트의 원어스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우리 사랑은 반박불가', '넌 부러워 죽겠지 / 지금 배 아파 죽겠지 / 당장 뺏고 싶겠지', '됐어 됐어 우리 사랑은 반박불가' 등의 중독적인 가사와 후렴구가 귀에 맴돌면서 곡의 매력을 살린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핑크 머리와 장발, 강렬한 아이라인과 눈빛을 보여주는 멤버들이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치면서 원어스가 보여준 적 없는 '기 센' 콘셉트를 온 몸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하이라이트 부분의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원어스의 수식어인 '무대맛집'을 그대로 표현하는 구간이 담겨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반박불가'를 포함한 원어스의 새 앨범은 현재 각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반박불가'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