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5:59
연예

박중훈, 알고보니 낮져밤이 스타일?...허재도 깜짝 (안다행)

기사입력 2021.01.15 11: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안다행'에서는 박중훈이 '낮져밤이' 면모를 보이며 허재를 깜짝 놀라게 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천만 배우 박중훈과 농구대통령 허재의 두 번째 자급자족 라이프가 펼쳐진다. 

이날 박중훈은 밤이 되자 허재를 꼼짝 못 하게 만들기 시작한다. 박중훈은 허재에게 자연스럽게 할 일을 넘기는 것은 물론, 반박하는 허재에게 "말 좀 들어. 다른 일도 네가 해"라며 큰소리친다. 지난주 낮 시간 동안 허재의 잔소리에 쩔쩔매던 것과는 180도 상반된 모습이다. 

저녁 식사 재료를 구하기 위해 오른 산에서도 허재의 잔소리가 이어지자 박중훈은 "넌 어쩜 옛날이나 지금이나 철이 안 드니?"라며 반격을 시작, 달라진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러면서도 허재가 하는 일거수일투족 칭찬을 쏟아내며 수준급 조련 실력을 발휘한다. 중훈의 달라진 모습에 당황한 허재는 맞불을 놓다가도 자신도 모르게 중훈이 시키는 일을 다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빽토커'들은 "상황이 역전이 됐다. 낮과 전혀 다르네. 박중훈이 '낮져밤이' 스타일이다"라며 감탄한다. 과연 두 사람은 오늘도 '안 싸우고' 무사히 저녁 식사를 할 수 있을지, 박중훈의 '낮져밤이' 반전 매력은 오는 18일 오후 9시 20분에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 볼 수 있다.

'안 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사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