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대세 힙합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 휘민의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14일 하이어뮤직은 “오는 15일 패션 브랜드 AMBUSH(앰부쉬)와 그루비룸의 휘민이 함께 촬영한 음악‧패션 다큐멘터리 영상 ‘AMBUSH X HWIMIN (휘민) ; Extreme Close-up (익스트림 클로즈업)’ 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큐멘터리 티저가 공개되면서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MBUSH는 브랜드 뮤즈로 그루비룸 휘민을 선정했으며 휘민은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다큐멘터리 콘텐츠에 출연하며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휘민은 나이지리아 출신 가수 Burna Boy(버나 보이)에 이어 다큐멘터리에 참여했으며 음악과 패션에 대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특히 해당 다큐멘터리는 국내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등 해외에도 소개될 예정으로 팬들의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루비룸 휘민은 지난해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에 프로듀서로 출연, 메가히트곡 ‘VVS’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열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래퍼 저스디스(JUSTHIS), 머쉬베놈(MUSHVENOM)과 협업한 리믹스 앨범 ‘굴젓 (G+Jus)’을 발표했으며 ‘옜다 (Take It)’ ‘VVS (H1GHR Remix)’ ‘Achoo Remix’까지 앨범 전 트랙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라 뜨거운 음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휘민이 출연하는 ‘AMBUSH (앰부쉬) X HWIMIN (휘민) ; Extreme Close-up (익스트림 클로즈업)’은 오는 15일 7시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하이어뮤직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