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53
게임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대천사 가브리엘’ 업데이트…광 속성의 반전 캐릭터

기사입력 2021.01.14 17:1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가디언 테일즈’에 새로운 영웅이 출현했다.

14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대천사 가브리엘’을 업데이트했다.

광(光)속성의 신규 영웅 ‘대천사 가브리엘’은 ‘세계수’가 불탄 이후 힘을 잃고 인간계에서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대천사’로, 평소에는 자애로운 천사 같은 모습이지만 뒤에서는 반전의 모습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다.

‘대천사 가브리엘’과 함께 14일(목)부터 28일(목)까지 픽업 영웅 ‘아가씨 기사 라피스’와 ‘얼음 마녀 루피나’ 그리고 전용 무기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월드 스테이지 9 ‘악몽’ 난이도도 업데이트됐다. 이번 난이도에서는 안정을 되찾은 ‘라 제국’에서 사라진 ‘페니’를 찾기 위한 마을 사람들이 협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또, ‘라 제국’의 ‘라 스트리트 증권 거래소’에서 일어난 소동 관련 스토리가 함께 펼쳐진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과 함께 오는 27일(수)까지 ‘거대 뽑기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 후 획득한 ‘빈 캡슐’을 모아 추가 경품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지난 해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