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육아의 신’ 오은영 박사가 ‘김영철의 파워FM’에 재등장해 육아 꿀 팁을 전수한다.
14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오은영 박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은영 박사는, 육아현실에 즉각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솔루션을 적절하게 제시하면서 ‘국민 육아 멘토’,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의 엄마’ 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미 지난 8일 '철파엠'에 출연해 ‘육아 뿐 아니라 인간관계에 적응하면 좋을 꿀팁’, ‘육아 상황별 금쪽 처방’을 들려주면서 많은 청취자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사전에 받은 고민사연이 많았지만 시간관계상 방송에서 다 소개할 수 없었고, 이에 청취자들의 고민에 도움을 더 주고자 개인일정을 조정해 '철파엠'에 재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SBS 측은 밝혔다.
이번 14일 출연에서 오은영 박사는, 수백편에 이르는 육아 고민 사연을 정리해 공통의 고민 키워드로 뽑아보고, 베스트 사례별 맞춤 처방을 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육아고민에서 더 나아가, 육아를 하면서 힘든 육아 당사자들의 고민까지 함께 받아 DJ 김영철과 함께 공감하고 해결할 예정이다. 육아를 하면서 정신적, 육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엄마, 아빠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금쪽같은 내 새끼’ ‘가장 보통의 가족’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등등 TV프로그램과 강연 현장에서 족집게 육아 꿀팁으로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콘텐츠프로모션팀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