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5:52
연예

'매리는 외박중' 두근커플, 첫 키스신 공개

기사입력 2010.11.22 19:13 / 기사수정 2010.11.22 19:14

여명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여명진 기자] '두근커플' 문근영과 장근석의 키스신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22일 방송 예정인 KBS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 중>(극본 인은아ㆍ연출 홍석구ㆍ김영균)에서 문근영과 장근석의 키스신 스틸컷은 정인(김재욱 분)에게 매리(문근영 분)와 사랑하는 사이임을 의심받지 않기 위해 무결(장근석 분)이 충동적으로 키스한 장면이다.

장근석과 늘 녹화 전 촬영동선을 맞춰보거나 연기 방향을 의논한다는 문근영은 "키스신 장면이라 긴장감이 든 것은 사실이다. 평소에 장난도 많이 치고 드라마에 대한 얘기도 많이 나누는 분위긴데 오늘은 조금 더 진지했던 것 같다" 며, "근석이와 촬영하면서 쑥스러워서 많이 웃기도 했지만 좋은 장면이 나온 것 같아 다행이다" 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에 장근석은 "친구 같던 근영이와 처음으로 찍는 키스신에 서로 긴장을 했던 것 같다. 다행히 평소대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이번 장면은 무결의 감정 변화를 그대로 보여준 중요한 장면이었던 만큼 촬영 전에 많은 생각을 했다" 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매리는 외박중' 5회는 22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와이트리 미디어]



여명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