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03:24
연예

임영웅, 8일 ‘청년피자’ 지면촬영현장 메이킹필름 공개 예고…팬들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21.01.08 08:55



임영웅의 ‘청년피자’ 지면촬영현장 메이킹필름 공개가 예고됐다.

최근 ‘청년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혼자보기 아까워서 풀어버리는 청년피자X임영웅 지면촬영현장 메이킹필름. 사진으로만 담기엔 아까운 지면촬영현장 메이킹필름이 1월 8일, 오후 6시 16분 청년피자 유튜브에서 공개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꽃단장을 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미모는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임영웅의 ‘청년피자’ 지면촬영현장 메이킹필름은 1월 8일 오후 6시 16분 ‘청년피자’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한편, 지난 해 5월 28일 ‘청년피자’는 임영웅의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와 어려움을 건실하게 극복해나가는 모습이 ‘청년피자’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당시 ‘청년피자’ 관계자는 "트로트 계의 라이징 스타 임영웅과 피자 업계의 떠오르는 대세 브랜드인 청년피자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이루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임영웅을 모델로 한 광고부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전했다.

‘청년피자’가 광고모델을 발탁한 것은 임영웅이 처음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청년피자’ 공식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